2024 무료 신년운세 - 쥐띠
올해 2023년이 어느덧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다들 무탈하셨는지요? 2024년은 청룡의 해 갑진년이 됩니다. 갑진년은 육십 간지의 41번째의 해이며, '갑'이 청을 뜻하며 청룡의 해로 불리기 됩니다. 새로운 해는 하시는 일이 모두 다 잘되시길 바라고 건강도 챙기고 금전운도 따르는 좋은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2024년 쥐띠의 신년운세와 그 외 12 지신의 신년운세까지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24년 청룡의 해 '쥐띠'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한 쥐띠의 전반적인 운을 살펴보면 작은 쥐가 곡식 창고를 만나게 되어 풍요롭게 배 속을 채우는 것과 같은 형국이라 하겠습니다. 이는 사람에 따라 재물운으로 나타날 수도 있으며, 귀인을 만나 하고자 하는 일을 도와주고 지혜를 알려주는 인생의 멘토를 만나는 것으로 예상할 수 있겠습니다. 미혼인 분들에게는 서로를 의지할 수 있는 연인을 만나게 될 수 있으니, 대인관계와 애정운이 밝게 빛나는 보석 같은 시간대라 할 수가 있겠습니다.
청룡의 해 쥐띠 연도별 운세
✅ 1948년생 (노랑 쥐) 77세
2024년 갑진년의 운수를 살펴보니 넓은 밭을 농부 혼자 경작하는 것과 같은 형상이니, 식복과 일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5월부터 8월 사이 여름철에는 부동산 거래나 투자에 유리한 시기이며, 9월부터 12월까지는 바쁜 일이 생기는 시기라 할수 있겠습니다. 사업적으로나 금전적으로 행운이 따르는 시기이지만, 날씨가 추워지면서 체력이 저하될 수 있으므로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습니다.
✅ 1960년생 (하얀 쥐) 65세
2024의 운수를 풀어보면 명산의 폭포수가 무지개를 띄우는 형국이며, 일 끝난 농부가 산들바람에 땀방울을 말리는 것과 같겠습니다. 2월과 3월은 비록 의견충돌이나 갈등이 있을 수 있으나 큰일은 아닐 것이며, 3월부터 여유로운 나날이 지속되겠습니다. 특히 8월에는 협력과 화합으로 어려운 일도 쉽게 처리가 되는 귀인을 만나는 시기라 할 수 있겠습니다. 건강은 과식과 소화불량을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1972년생 (검정 쥐) 53세
2024년의 운수를 풀어보면 벌과 나비가 꽃을 보려 몰려드는 형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어디를 가나 환대를 받게 되고 사람을 사귀고 일을 추진하기 좋은 시기라 할 수 있겠습니다. 독신에게는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운이지만, 연인, 혹은 기혼자일 경우에는 트러블이 발생하는 등의 부작용이 따를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 1984년생 (청록 쥐) 41세
2024년의 운수를 풀어보면 겨울잠에서 깨어난 맹수가 들판을 거니는 것과 같은 형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지연되었던 일이나 진척이 없는 일이라 해도, 24년 갑진년을 만나 속도감 있게 진행되겠습니다. 7월 이전까지는 다소 진척이 없거나 더딘 흐름이 피곤할 수도 있겠습니다만, 8월부터 결실과 소득이 따르므로 우선은 상황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 1966년생 (빨강 쥐) 29세
2024년 갑진년의 운수를 풀어보면 외화내빈의 상으로써, 겉으로는 여유롭고 걱정 없는 행복의 나날이라 할 수도 있겠습니다만, 내적인 갈등이나 말 못 할 고민이 발생할 수 있겠습니다. 이성 관계이거나, 가까운 지인이라 할지라도 명확한 의사전달로 입장정이를 확실히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우려되는 일은 4월과 10월 전후로 발생하기 쉬우므로 이를 잘 살펴 합리적인 판단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 2008년 (노랑 쥐) 17세
2024년의 운수를 살펴보면, 가는 길목에 화초가 화려하게 피어나 목적지를 망각하는 것과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어렵거나 힘든 운수는 아니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인관계가 발달하고 애정운이 깃들어 있으며, 이에 따라 자신이 할 일을 망각할지 걱정이 되는 운입니다. 무엇이든 지나치면 부족한 것보다 못하다는 말처럼 자신의 본분을 분명히 하여 균형 잡힌 일상을 영위할 것을 권합니다.
올해의 대박나는 띠는 무엇일까요?
각 띠별로 연도별로 다양하게 운세가 나오고 있습니다. 2024년 청룡의 해엔 어떤 띠들의 운수가 더 좋을까요?
댓글